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laboratory 게시판

[Balanced Body] 최종 시험과 자격증 2020-07-08

최종 시험과 자격증

 

Mat, Reformer, Cadillac/Chair/Barrel 자격증

여러분의 제2의 인생을 필라테스 강사로 계획하셨다면 목표 달성에 저희 E 필라테스센터가 함께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좋은 강사가 되기 위한 필요조건 세 가지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역량이 높은 마스터가 교육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

두 번째 교육 이수를 충실히 하는 것 예를 들면 시간을 지키고 교육에 집중하는 자세는 곧 수료 후강사에게 필수조건이므로 이 또한 교육입니다. E 필라테스센터의 교육의 질이 높기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전공 관계없이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 드릴 노하우가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선택했다면 그다음부터는 여러분의 몫도 큽니다. 얼마나 집중하며 열심히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세 번째는 배운 것을 내 것으로 만드는 훈련입니다.

E 필라테스 센터에서의 자격증 시험은 강사로서 일정 수준의 자격요건을 갖추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 1년여 동안 세 번의 이론과 실기 시험을 통해 정확한 동작의 이해와 상세한 티칭 법을 가이드 해드립니다. 예를 들면 말하는 속도 억양 강조법, 핸즈 온 법, 최종 프로그래밍 가이드와 강사로서의 철학 등을 논의하며 과정을 이수한 후 진정으로 강사로 거듭나도록 가이드 해드립니다. 이 역할까지 하는 것이 마스터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모든 과정과 자격증을 취득한 졸업생들은 마치 아기 새가 어미 새를 떠나가듯 날개를 쫙 펴고 잘 비행할 수 있게 됩니다.

시험은 교육과정 마친 후 4개월 간격으로 Mat(이론, 실기) Reformer(이론, 실기) Cadilac/Chair/Barrel(이론과 실기)을 봅니다.

 

보통 시험의 선입견은 떨어지고 탈락하면 그 학교나 회사에 입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라테스 자격증 시험은 떨어져서 자격시험을 취득 못하는 것이 아니라 연습하여 실력을 쌓을 기회가 주어지는 것입니다. 충분한 수련을 통해 올라가도록 제도화 한 것입니다.

종이를 받기 위함이 아닌 정말 자격을 갖추기 위한 자격증 시험을 봅니다. 가이드를 잘 해주는 것 또한 마스터의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곁에 마스터가 가까이 있습니다.

 

실기 시험
· 다음과 같은 영역에서 시험 기술을 평가합니다 :

· 동작의 올바른 준비와 순서

· 고객 안전

· 적절한 시퀀싱

· 고객 또는 클래스에 대한 동작의 적절성

· 원리 이해 및 적용

· 큐잉 및 고객 또는 클래스와 의사소통하는 능력

 

교육생이 첫 번째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면 통과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해 주어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시 재시험으로 도전하십시오. 될 때까지 도전하십시오.

 

필기시험
필기시험은 객관식, 단답형 시험 및 에세이의 조합입니다. 필기시험은 운동 진행, 프로그래밍, 적합성, 구성, 기구 설치 및 유지 보수, 특수 집단 및 안전 규칙을 다룹니다.

 

최종 시험 비용
Balanced Body
과정에는 코스 수업료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시험 신청 시 지불합니다.

최종 자격증 취득 후 E 필라테스 홈페이지와 Balanced Body 본사 홈페이지

www.pilates.com/education/instructor Directory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시험응시법

1단계 : 정해진 시험 신청 기간 안에 서류와 시험비를 지불합니다.

2단계 : 시험날 시험 장소에서 자격시험을 응시합니다.

3단계 :시험관의 가이드에 맞춰 다음 시험을 준비합니다.

자격증 갱신 방법 : 마지막 시험날을 기준으로 2년마다 16시간의 재교육 받은 이 수증 사본을 자격증과 함께 본원으로 제출하면 갱신해드립니다. (단 일 년에 두 번 갱신 기간이므로 최소 6개월 이상 여유를 두고 제출 바랍니다)

시험 신청 서류 : 이수증 사본, 신청서, 연습 기록지

 

주의사항 : Anatomy, Movement Principles 이 수증 사본은 매번 제출해야 합니다. 사본은 필히 미리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과 연습 기록지를 빠짐없이 기입 바랍니다

서약서는 쓰신 후 원본은 지참하시고 사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서류 제출 후 시험비를 지불하시며 인원 제한으로 선착순 배정이 됩니다.

인원이 초과할 경우 다른 날로 배정이 되며 최소 3일 이상 소요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 본원의 영업시간 안에 방문(대리 제출 가능) 혹은 등기

서류가 빠지지 않도록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