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laboratory 게시판

[Balanced Body] Balanced Body Pilates on Tour 2020-07-08

Balanced Body Pilates on Tour  


잊을 없는 재교육의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Plates on tour는 전 세계적으로 필라테스 강사에게 각광받는 재교육입니다. 미국, 유럽에서 정기적으로 열리며 아시아에서는 가장 지속적으로 열리는 곳이 한국입니다. 한국이 아시아의 필라테스 메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개최가 된 배경을 나누자면 이현정 대표는 해외에서 열리는 POT(Pilates On Tour)를 참가하면서 작은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좋은 교육을 한국에서도 제자들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그 부분은 추진되었고 첫 단계로 E 필라테스센터에서 Balanced Body education Director이신 Nora St.John을 초청하여 2012 2013 2 POT 전단계인 Studio Tour를 개최하였습니다. 그 후 코엑스에서 개최되도록 힘썼으며 2015년 이후 현재 매년 열리고 있습니다. 이현정 대표도 함께 Presentor로 참가하며 세계 최고의 Presentors들이 질 높은 교육으로 에너지를 나누고자 참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동작, 더 나은 그룹 수업, 더 나아진 여러분의 티칭 스킬, 좋은 커뮤니티 혹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기 위한 아이디어 등 많은 영감을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