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laboratory 게시판

[Balanced Body] MOTR ® / 자주 묻는 질문 2020-07-08

MOTR ® Instructor Training

가볍고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MOTR 수업에 활기를 넣어드립니다.

 

MOTR 필라테스의 코어운동을 웨지가 받쳐진 롤러 위에서 안전하지만 역동적으로 있습니다. 양쪽에 각각 풀리가 장착되어서 스프링과는 다른 느낌으로 운동하실 있어요 무게 전환도 버튼 형식입니다.

6가지 기본자세에서 다양하게 운동할 있으며 밸런스와 유산소운동 민첩성 운동으로 조금 여러분의 수업에 활기를 넣어줄 것입니다.

E필라테스 센터의 프로그램 유방, 골반암, 복부 위한 재활 과정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DVD 출시되었습니다.

 

MOTR ® Fundamentals (8시간)

MOTR Fundamental 코스에는 각 운동 범주의 기본 동작에 대한 지침과 균형 잡힌 신체 프로그래밍 시스템에 대한 소개가 포함되어 있어 Balanced Body Movement Principles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시스템으로 수업 디자인을 쉽게 할 수 있으며 그만큼 활용도가 높은 기구입니다. 필라테스 스튜디오나 피트니스 GX 그룹레슨은 물론 개인 레슨으로도 다른 기구에서 대체할 수 없는 동작들이 있습니다.

 

MOTR ® Comprehensive (16시간)

MOTR Comprehensive 교육에는 모든 모터 연습 및 변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으며 소그룹 개인 교육에서 서킷 트레이닝, 개인 세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을 가르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강사에게 제공합니다. 당신은 자신감을 높이고 가르칠 준비를 갖추기 위해, 모든 포지션에서 모터 동작을 수행하고 가르치고 지시하도록 배웁니다.

Balanced Body 움직임 원리를 바탕으로 Balanced Body 프로그래밍 시스템을 사용하여 역동적 클래스를 설계하고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당신이 각 운동의 목적, 공통적인 퇴행과 진행, 그리고 모든 종류의 학생들을 위한 수업을 어떻게 프로그램 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기초 및 종합 과정 포함 사항 :

· 기초 MOTR 운동 범주 내에서의 운동 지침

· 상세한 매뉴얼, DVD 및 지속적인 비디오 지원

· 당신의 티칭을 강화하기 발란스드 바디 움직임 원리 소개

·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수업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발란스드 바디 프로그래밍 시스템

· 모든 사람들에게 MOTR 교육을 유용하게 만드는 진보, 퇴행 및 수정

· 바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샘플 수업

· 기구 안전 및 유지 보수

 

 

완벽한 Balanced Body자격을 갖춘 모터 강사의 요건

· 코스 완료 (기초 또는 종합)

· 개인 연습 시간

- 30시간의 개인 연습 (기초)

- 20시간의 개인 연습 (종합)

· 수강생 지도 시간

30시간의 수강생 지도 - (기초)

- 28시간의 수강생 지도 - (종합)

· 최종 실기 시험

 

평생 교육 크레딧 제공 기관 : 

· Pilates Method Alliance (Pilates Method Alliance, PMA)

· 미국 운동 협의회 (ACE)

· 스포츠 의학 국립 아카데미 (NASM)

· 에어로빅 및 미국 피트니스 협회 (AFFA)

 

자주 묻는 질문-MOTR ® 

 

Q : 왜 나의 스튜디오 / 시설에 MOTR을 추가해야 하나요? 
모터는 다양하고 도전적이며 독특한 기구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고객 기반을 제공하는 많은 리포머 기반 운동뿐만 아니라 많은 운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롤러를 운동 플랫폼으로 사용하면 균형과 안정성 운동이 추가되어, 즉시 코어가 활성화되어 안정화되므로 가장 단순한 운동조차도 전신 운동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작고 휴대가 가능하며 경제적입니다. 


Q : MOTR을 스튜디오 / 시설에 어떻게 추가하나요? 
너무 쉽습니다. 모터는 다용도 공간에서 완벽합니다. 수업이 끝나면 쉬운 설정으로 제거하기 쉽습니다. 


Q : 언제부터 수업을 시작할 수 있나요? 
모터 교육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교육할 수 있습니다. 


Q : 어떤 자료를 얻을 수 있나요
워크숍 자료에는 자세한 설명서와 강사 DVD가 포함됩니다.


Q : 언제 MOTR 자격을 갖춘 강사로 인정되나요? 테스트가 있나요?
모터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Balanced Body MOTR의 훈련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자격을 갖춘 모터 강사가 되려면 다음과 같이해야 합니다.

 

20시간의 개인 세션 완료

· 20시간의 수강생 지도

· 실기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


Q : 수업 시간에는 무엇을 입나요? 어떤 신발이 필요한가요? 
움직이고 즐길 준비를 하세요. 신발은 선택 품목입니다. 


Q : '교재비'란 무엇인가요? 
교재비는 지도자 교육 매뉴얼(ITM)과 지도자 교육 비디오 (ITV)가 해당되며, DVD와 스트리밍 비디오를 통한 DVD 콘텐츠에 대한 웹 액세스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의 과정에는 ITM이 필요하며 일부 장소와 ITV가 필요합니다. 많은 설명서가 여러 언어로 제공되지만 ITV는 현재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