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laboratory 게시판

[척추재활프로그램] Pilates Therapeutic 회사소개 2020-07-10

Pilates Therapeutic 회사소개

 

Pilates Therapeutic Suzanne Martin에 의해 설립된 암, 척추 측만, , 과 신전 등 재활 필라테스에 특화된 교육기관입니다.

이현정 마스터는 Suzanne Martin의 세계 유일한 마스터입니다.

 

창시자 Suzanne Martin 약력

[PT, DPT, CLT] 물리 치료학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는 수잔 마틴은 PMA Gold Certified 지도자인 동시에 펭귄 북스 출판사를 통해 저서를 출간하고 DVD를 제작하여 다수의 상을 수상한 이력을 갖춘 저술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건과 운동 치료 분야에서 30여 년의 경력을 쌓은 Suzanne Martin 은 필라테스 교수법에 예술과 과학을 접목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녀는 1977 년에 오늘날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오클랜드 캐롤앤리드 유방 센터의 전신인 노던 캘리포니아 유방 검진 센터에서 작업 연구 데이터 연구원으로 유방암 분야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수잔 마틴은 1997 년에 물리 치료 분야로 진로를 바꾼 이래 평생 교육 과정을 통해 700시간 이상의 학점을 취득했으며 500시간 이상의 강의와 강습에 참가했습니다. 그녀는 암 환자 운동 요법 전문가로 ACSM 인증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캘리포니아 알라미다에서 ‘Total body development'라는 이름의 필라테스 / 물리 치료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공연 예술 전문가로서 샌프란시스코 스뮌 발레단에서 15 년 동안 수석 물리 치료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잔 마틴은 Plates Therapeutics ®를 통해 필라테스 방법론과 영양 요법을 치료 목적으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좌 →

전화상담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