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e필라테스센터 로고

게시판

세계 최다 교육생 배출 마스터

수강생 후기

e필라테스 센터와 함께 시작할 수있어서 행복했어요>< 김규원 2021-01-21
안녕하세요. 35기 수강생 김규원입니다. 35기 코스수업, 그룹 레슨을 마치고 현재는 개인레슨까지 듣고 있습니다.
저는 어릴적부터 몸을 자주 움직이는 시간이 많고 체력도 좋지않아 자주 다치기도하고 아플 때도 많았습니다. 워낙 몸을 쓰고 움직이는 것을 좋아했지만 코스과정을 수료하면서 어떻게 하면 내몸을 바르게 쓸 수있는지, 바르게 쓰려면 어떤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 근육은 내몸 어디에 있는지까지 해부학부터 시작해 모든 동작의 기초이자 원리를 알 수있었던 movment과정,정확한 동작과 티칭까지 배울 수있었습니다.


코스를 진행하는 동안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항상 알아듣기 쉽게 알려주시고 강사로서 갖추어야할 좋은 철학과 마인드를 알려주신 이현정 원장님, 환한 미소로 먼저 제 컨디션부터 체크해주시며 질문 와장창 들고가도 따뜻하게 알려주셨던 조희정 선생님, 힘을 줄줄만 알았지 힘을 빼고 근육을 어떻게하면 예쁘게 쓸 수있고 항상 회원과 동작 하나하나 회원과 소통하며 수업해주신 김수하 선생님, 혼자 연습하러 갈 때 항상 밝은 인사와 함께 연습실 이용에 도움을 주셨던 이예림 선생님 이렇게 좋은 선생님들이 없었다면 지금 제가 여기까지 올 수없었을 거예요.

필라테스 강사는 우리몸과 관련된 해부학과 같은 지식, 회원의 몸상태를 읽고 체크할 수있는 능력, 회원에 맞는 티칭과 동작, 회원과 원활한 의사소통등 내면적인 부분까지 계속 노력하고 연구해야하는 직업이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강사로서 갈 길이 멀지만 첫 시작을 E필라테스 센터와 함께 할 수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상담

카톡상담